2019년11월18일 (월) 0:45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Home > 기사 >
 
ㆍ글로벌 'K-뷰티'위상제고… 의료한류 열풍의 주역  [2018-01-26 09:13:51]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대표원장
 

[시사투데이 김애영 기자] 전 세계로 퍼져나간 ‘한류열풍’의 거센 물결 속에서 ‘K-뷰티’를 찾아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늘었다.

 앞선 의료기술, 양질의 서비스를 앞세운 성형의료산업이 그 중심에 자리 잡은 가운데 원진성형외과(대표원장 박원진)가 ‘의료한류’의 주역으로서 강한 존재감을 빛낸다.

 올해로 개원 20주년을 맞이한 원진성형외과는 숙련된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시스템에 기반을 둔 ‘의료 전문성 증진’에 전력투구하며, 차별화된 美의 화룡점정을 선사해 왔다.

 성형외과·마취통증의학과·교정과·구강악안면외과·구강내과·이비인후과·피부과·가정의학과 등 세분화된 30여명의 전문 의료진들이 빚어낸 협진체계와 정교한 술기(skill)는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의 일등공신이다.

 
 또한 진단검사의학과, 3D시뮬레이션, 영상의학과, 구강검진, 산부인과 등 원스톱 시스템을 갖춘 검진센터 운영은 수술 전 검사부터 결과까지 당일 확인이 가능하다는 경쟁력까지 갖췄다.

 무엇보다 원진성형외과는 24시간 마취과 전문의, 응급처치 자격증 보유 전문의 상주 등을 통해 응급상황에 만반의 준비를 다하며 ‘고객안전 확보’에 주력한 점이 돋보인다. 심폐 소생기, 윤상 갑상 절개술 키트, 심장 제세동기, 체온 유지기, 단트롤렌(악성고열증 치료제), 무정전 전원공급장치 등도 ‘안전 최우선’에 철두철미함을 방증하는 지표다.

 박원진 대표원장은 “시술에 있어 가장 중요한 관건은 첫째도 둘째도 ‘안전’”이라며 “과거병력 확인, 약물 부작용 체크, 체계적인 수술 전 검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여기에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성형트렌드와 고객니즈에 적극 부응하고자 주기적인 최신 의료기기 업그레이드에 아낌없는 투자를 단행, 현재 100여종에 이르는 최첨단 의료장비 구축도 빼놓을 수 없다.

 이런 구슬땀의 결실은 ‘메디컬코리아-3년 연속 외국인 환자 유치실적 부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4년 연속 법무부 우수 의료기관 선정, 해외환자유치 우수병원 지정’ 및 3년 연속 서울시 의료협력기관, 4년 연속 법무부 우수 의료기관 선정 등의 견고한 수상 금자탑으로 이어졌다.

 또한 ‘원진을 세계로, 세계를 원진으로’란 병원모토를 기치삼아 중국·태국·인도네시아 등에도 영역을 확장하며 아시아 뷰티산업을 이끌어 갈 선두주자의 면모까지 발휘 중이다.



 박 대표원장은 “‘성형’은 단순 외적인 아름다움에서 나아가 내면까지 변화시키는 인생의 터닝포인트"임을 전하며 "고객의 신뢰에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손끝에 진심을 담아낸 정직한 병원으로 나아갈 것"이란 올곧은 신념을 되새겼다.

 한편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대표원장은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성형시술의 전문성 확보와 최첨단 의료시스템 구축에 헌신하고, 고객(환자)만족 의료서비스 증진 및 국내 성형외과 의료산업 발전 선도에 기여한 공로로 ‘2018 대한민국 미래를 여는 인물 대상(시사투데이 주최·주관)’을 수상했다.


[2018-01-26 09:13:51]
이전글 용접산업 수준제고 및 용접기능인 권익신장 이끌어
다음글 예방과 극복이 가능한 질병 '치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