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8월17일 (금) 10:14 Contact us
 
 
자매지
週刊 시사투데이
 
커뮤니티
 
이색 news
 
스타줌인
 
이벤트
 
투데이 보드








배우 이병준

문 대통령 직원과 식사


▒ Home > 기사 >
 
ㆍ이진욱, '굿바이 미스터 블랙' 첫 촬영 블랙 카리스마 분출  [2016-02-22 09:03:05]
 
  '굿바이 미스터 블랙' 이진욱
 

[시사투데이 류철현기자] ‘굿바이 미스터 블랙’ 멜로킹 이진욱이 블랙 카리스마를 입고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이진욱은 오는 3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타고난 긍정성과 유쾌한 에너지를 가진 남자였지만, 절친한 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복수를 꿈꾸게 되는 해군 장교 차지원(블랙) 역을 맡았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황미나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 카리스마 넘치는 남자 주인공 블랙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뜨거웠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이진욱의 블랙 첫 촬영 모습은 더욱 깊어진 눈빛과 거친 외형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욱은 블랙 슈트를 입은 채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다. 경계심 가득한 표정, 흙먼지가 가득 묻은 재킷, 피로 얼룩진 셔츠 등을 통해 극 중 이진욱이 긴박하고도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슬아슬하고도 스펙타클한 삶을 보여줄 블랙의 이야기는 무엇일지 흥미를 자아낸다.


이진욱의 명불허전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진욱은 복수를 꿈꾸게 된 남자의 처절함, 스완(문채원 분)과의 가슴 따뜻한 멜로 감성 등을 특유의 깊은 눈빛에 담아내며 대한민국 여심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이김프로덕션]
​ 


[2016-02-22 09:03:05]
이전글 꿈의 리메이크' 에릭 베넷 ‘정말 사랑했을까’ 는 ..
다음글 정지훈-이민정, ‘동갑내기 케미’로 현장은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