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부산으로 놀러 오이소"

김희선

news25@sisatoday.co.kr | 2008-12-18 09:51:28

관광공사, 부산관광컨벤션뷰로와 부산 홍보 웹프로모션 전개 손호영의_부산이야기

한국관광공사와 부산관광컨벤션뷰로가 한류를 연계한 부산홍보 웹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부산의 매력을 알리고 국내는 물론 일본 관광객의 유치를 위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god 멤버 출신의 손호영과 일본 유명 사진작가 시모코시 하루키가 참여했다.

한류비지니스와 인바운드 관광분야의 큰 시장인 일본에 대해 한류와 관광을 접목한 직접적인 마케팅을 적용한 이번 프로젝트는 손호영이 부산의 이곳저곳을 돌아보며 만남과 설레임의 느낌을 카메라에 가득 담았다.

해운대역에서부터 자갈치 시장, 남포동 PIFF광장 등 부산의 명소를 손호영이 직접 부산지하철을 타고 둘러보아 더욱 현장감을 살렸다.

관광공사 권병전 일본팀장은 "이번 프로젝트처럼 스타가 직접 발로 뛰며 해외 팬들에게 한국의 명소를 소개하는 것은 드문 일"라며 “한국관광공사와 부산관광컨벤션뷰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더욱 가까운 부산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관광공사의 관광정보 포탈사이트(http://www.visitkorea.or.kr) 및 공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구석구석’네이버 카페와 부산관광컨벤션뷰(http://www.busancvb.org)에서 12월18일부터 공개된다.


한편 손호영은 최근 발매한 2집 타이틀곡인 I know 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전국 순회 콘서트를 진행중이다.

김희선 기자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