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VIP 의전서비스로 MICE산업 경쟁력 강화

전해원

| 2012-09-28 09:45:31

(주)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 김응수 대표

【(주)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 김응수 대표】지식기반형태의 관광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마이스(MICE)산업은 세계화·개방화 추세에 따라 점점 그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태다.

기존 관광산업이 개인 대상의 B2C(Business to Consumer)의 형태를 보였다면 MICE산업은 코엑스, 킨텍스, 벡스코 등에서 열리는 전시행사부터 여수엑스포, G20, 핵안보정상회의 등 국제적 행사를 이끄는 B2B(Business to Business)의 형상을 띠고 있어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 할 수 있는 관광산업이 되고 있다.
이런 MICE산업의 성공은 VIP고객의 만족도에 좌우되는 만큼 Hospitality(환대)서비스의 중요성도 덩달아 상승했다.

이에 2007년 설립 이후 G20정상회담, F1그랑프리코리아, 2010춘천월드레저총회 및 경기대회, 디자인수도 서울, 부산국제영화제 등 굵직한 국제행사의 VIP의전서비스를 담당하며 성공적 행사 개최를 지원해 온 (주)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www.tothepp.com, 대표 김응수, 이하 프리미엄패스)이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패스는 항공, 숙박, 의전, 리무진, 관광 등의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편의 도모에 만전을 기한다. 고객의 행사일정을 고려해 티켓 예약 및 발권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지여행사 및 항공사와 네트워크를 구축해 항공요금의 최적화를 이뤘다.

또한 국내 유일의 공항 상주 전문 의전팀을 통해 공항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수하물·여권 분실과 도착비자 발급 등 긴급 상황에 대한 신속한 대처능력을 보유, 최상의 공항서비스를 마련했다.

그러면서 해외 주요 인사들과 비즈니스맨들이 국내에 머물러 있는 동안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도록 VIP의전 및 리무진차량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국빈급 서비스를 선보인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