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대표 인기강사 비결, 평택지역 학생들에 전수

김희연

| 2012-11-29 10:16:40

GES강남이지스터디 배창현 원장

【GES강남이지스터디 배창현 원장】주말과 방학이면 지방학생들이 서울 강남 등지의 학원을 찾는 사례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사교육 1번지로 통하는 서울 강남에서 500명 이상의 국내 최강의 강사진을 자랑하는 ‘이지수능교육’의 대표 영어강사 출신의 배창현 원장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영수 전문학원인 ‘GES강남이지스터디’를 개원, 강남 부럽지 않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학생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과목 중 하나인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쉽게 풀어주는 사고력 중심의 교육까지 제공, 지역을 대표하는 영수 전문학원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배 원장은 “국민들의 교육에 대한 열망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공교육 현실 속에서 국민들은 사교육에 의지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고, 이번에 개원하는 GES강남이지스터디 학원을 통해 사교육의 메카인 서울 강남에서 행하여지고 있는 우수한 학원 교육시스템을 서울 이외의 지방에서 경제적인 큰 부담 없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SBS CNBC에서 방송된 교육관련 프로에 출연하기도 한 배 원장은 서울 강남 이지수능교육의 대표 영어 강사이자, 영어 실력과 입시 시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수능리허설을 포함한 교재 총괄 책임자를 담당하기도 했다.

그는 단순히 수업만 잘하거나 영어만 조금 할 줄 아는 것이 아니고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4개 영역 모두에 통달한 강남식 학원교육 시스템에 정통한 이른바 ‘강남스타일’의 영어강사다.

중고생 입시수업을 담당할 때는 수능 만점짜리 대원외고 학생 등 최상위권 수업부터 9등급 최하위권 학생 수업까지 담당하여 학생들에게 맞는 수준별 강의로 학생의 능력과 적성, 진로를 고려한 학습을 제공함으로써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학습 성취도를 높였다.

과거 강사시절 그는 미국사람보다 더 미국스러운 ‘입심’ 영어로 미국인 선생님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학원에서 학생을 가르치기도 했다.

평택시는 매년 200억 원 이상을 교육 분야에 투자할 만큼 교육열과 학생들의 학구열이 높은 도시로 알려졌다. 이에 배 원장은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 등 4개 영역을 아우르는 다각화된 영어교육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실질적 영어 능력 향상을 도모하는 중이다.

탄탄한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의 영어 교육발전에 매진하고 있는 배 원장은 “교육은 서비스이다”며 “즉, 교육은 영리목적이 아닌 봉사정신을 가지고 학생들과 함께 호흡하고 마음을 나누며, 올바른 방향을 제시해 갈 때 비로소 가치를 발휘하는 것”이라고 학원경영에 대한 남다른 소신을 밝혔다.

GES강남이지스터디 배창현 원장은 평택지역에서 수준 높은 교육으로 학생 중심의 교육을 선도하며 영어교육의 모범적 역할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GES강남이지스터디 배창현 원장은 체계적인 학습관리프로그램과 맞춤형 수업방식 제공으로 학생들의 학습능력 향상에 헌신하고 학생 및 학부모의 교육만족도 강화와 신뢰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2012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시사투데이 주최·주관)’을 수상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