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산업 인력양성 ‘핵심 브레인’ 역할
이윤지
| 2013-04-04 09:49:16
【영진전문대학 경영계열 김종신 교수】컨택센터(Contact Center)란 마케팅 차원에서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상품 또는 용역에 관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전담기구를 말한다. 최근엔 고객응대 서비스업무가 중요시됨에 따라 기업과 기관 등의 이미지를 결정짓는 전초기지의 성격마저 갖는다.
또한 컨택센터는 경력단절여성, 장애인, 지방인력 등 고용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도 효자역할을 톡톡히 하며, 21세기 유망산업 및 직종으로 급부상 중이다.
이런 가운데 영진전문대학 경영계열 김종신 교수는 고객 상담, 불만 접수 및 처리 등의 분야에서 기본적인 실무 수준을 넘어 전문성을 지닌 유능한 인재배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그러면서 시대와 사회의 변화, 요구에 부응하며 학생들의 자질과 소양 등의 함양을 이끌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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