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안전·신속' 핵심가치 구현…선진 종합물류서비스 제공
김희연
| 2013-04-04 11:18:12
【드림로지스틱스(주) 김병선 대표이사】경제학자 피터 드러커는 “미래의 기업경제는 물류에서 승패가 좌우될 것”이라고 예견했을 정도로 물류는 기업경쟁력 확보와 글로벌 마케팅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적의 물류 시스템 구축으로 물류 선진화를 이끌고 있는 드림로지스틱스(주)(대표 김병선, www.dmls.co.kr)는 ‘고객만족, 안전, 신속’의 3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제3자물류(3rd Party Logistics)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제적인 물류거점인 인천국제공항 물류단지에 본사를 둔 드림로지스틱스는 2002년 설립 이래 국내 물류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중이다.
김 대표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에서 선진물류를 가까이서 접하며 풍부한 실무경험을 두루 거친 인물이다. 이런 그는 해외 경험을 통해 쌓아온 전문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도체장비, LCD, 반도체소자 등 특수 장비의 종합물류서비스에 주력하며 Applied Materials(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CYMER(싸이머), BROOKS(브룩스), DOW(다우케미컬) 등 세계 굴지의 외국계 반도체 기업들과 업무제휴를 맺고 있다.
국내·외 고객의 니즈에 맞춘 최상의 종합물류서비스 제공에 힘써온 드림로지스틱스는 항온항습 기능 및 무진동 특수차량과 냉장, 항온·항습창고 등의 최신 물류설비를 갖춤으로써 다양한 고객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효과적 서비스 제공기반을 확보해둔 상태다.
이외에도 드림로지스틱스는 국제물류 화물의 선적, 창고, 통관, 운송에 이르기까지 GPS(차량위치추적정보)시스템을 활용하고 있으며 고가인 반도체장비 등의 안전한 운송을 위해 각 차량은 10억 원의 화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