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이면 감천' 김성중 OST '보이나요'… 여심 보호송 등극
윤용
| 2013-08-25 02:21:16
[시사투데이 윤용 기자] kBS 인기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OST part.4 '보이나요' 를 부른 김성중에 대한 보이스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3일 드라마 게시판 및 온라인 상에는 지난 22일 방송된 '지성이면 감천' 방송 속 최세영(박세영 분)의 고단하면서도 의로온 모습을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바라보는 한재성 PD(유건 분)의 지고지순한 사랑 메시지를 담은 노래가 시청자들에게 화제다.
'지성이면 감천' ost를 부른 김성중이 삼생이 OST를 통해 일약 대중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겨울연가를 작곡한 '한류 스타 작곡가' 유해준이 작곡한 작품이라는 점과 드럼 강수호, 베이스 신현권, 기타 타미 김, 건반 조현석, 스트링 임지수 등 업계 베스트 세션들이 모두 동참해 더욱 의미가 깊다.
지성이면 감천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OST '보이나요'는 아직도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 시원하게 불어오는 가을을 맞이하는 곡에 적합하다. 늘 있는 모습 그대로를 바라보는 연인들에게 잘 어울릴 것" 이라며, "앞으로도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본방사수 및 ost 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시청자들은 "나도 ost '보이나요'처럼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켜주는 남성이 있으면 좋겠다"며 일명 '보호송' 이란 애칭을 붙여주고 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