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가족' ‘재미+감동+진정성’ 모두 놓치지 않는 新(신) 예능의 출범!

조수현

| 2015-01-05 08:49:59

용감한가족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2015년 1월 예능 프로그램의 새 장을 열 KBS 2TV ‘용감한 가족’에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최정원, 강민혁, 설현이 캐스팅, 가족으로 뭉칠 예정이어서 설렘을 더하고 있다.

완벽한 연예인 가족 탄생 소식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상 가족을 꾸리게 된 여섯 명의 인물이 어떻게 얽히고설켰을지 이들의 인물 관계도가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용감한 가족’은 연예인들이 가족을 구성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가족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보는 새로운 형태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에 좀처럼 예능에서 만나보기 힘들었던 이문식과 심혜진은 부부로, 호통의 대가 예능 거성 박명수는 삼촌으로, 여배우 최정원과 한류 아이돌 씨엔블루의 강민혁, 대세돌 AOA의 설현은 훈훈한 삼남매가 되어 완벽한 가족으로 만난 이들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렇게 만난 가족들은 도시 속에서 바쁜 일상을 살아가던 생활과는 전혀 다른 낯선 방식과 환경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갈등 그리고 융화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KBS 2TV ‘용감한 가족’의 송준영 피디는 “‘용감한 가족’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예능이다. 낯선 곳에서 가족이라는 이름으로 만난 이들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들은 시청자들에게 그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리얼함과 진정성으로 큰 재미를 안길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연예인 가족 6인은 현재 캄보디아 톤레삽 호수 메쯔레이 마을에서 보다 생생한 적응기를 담기 위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신 예능, 연예인 가족이 펼칠 시츄에이션 리얼리티 KBS 2TV ‘용감한 가족’은 오는 2015년 1월 23일(금)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와이트리미디어]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