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세계최초 찾아가는 '비디오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 오픈
윤용
| 2015-03-16 13:52:20
최신 뉴스, 생활정보, 교양 방송 및 SNS 대박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를 푸시알림을 통해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시사투데이 윤용 기자]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인터넷TV(IPTV) ‘U+HDTV’에서 매일 아침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알림을 통해 제공하는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는 매일 아침 전날 또는 새벽의 뉴스와 드라마, 예능, 생활정보, 교양·교육 정보 프로그램의 방송 영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의 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큐레이션 해 푸시알림으로 제공하는 무료 비디오 서비스다.
화제성, 실시간성, 적절성 등의 기준으로 큐레이션 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푸시알림을 통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찾아가 U+HD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화제의 비디오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출근길에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짧은 클립 영상을 감상하며 이를 통해 친구, 직장 동료들과 종일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장은 “굿모닝 핫 비디오는 고객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라며 “소비자 사용패턴을 고려해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으로 국내 최고 모바일 IPTV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