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창조의 전파'위한 헤어·웰빙 두피제품 개발

전정미

| 2015-05-29 10:02:33

(주)스페이스웰빙 김금순 대표이사

[시사투데이 전정미 기자] 현대사회로 접어들면서 사람들은 기본적인 의식주 해결을 넘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기 시작했고 삶의 가치관 변화로 웰빙 문화가 시작됐다. 이처럼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높아진 만큼 시장에서는 다양한 웰빙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스페이스웰빙’(대표 김금순)이 차별화된 기업 경영철학인 ‘행복창조의 전파’를 위한 헤어·웰빙 두피제품을 개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12년 공식적으로 ‘행복창조’ 상표를 등록한 김금순 대표는 “스페이스는 우주, 웰빙은 존재하는 모든 것은 아름답다는 뜻이라며 완전하고 영원한 웰빙을 목표로 기업 경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어린시절부터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게 꿈이었던 김 대표는 행복이라는 것은 마치 운명처럼 타고나는 것이 아닌 창조되는 것 이라고 생각해 왔다.

하지만 행복창조는 보이지 않기 때문에 보이는 제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회사 경영을 시작했다. 이에 스페이스웰빙의 모든 제품 포장용기에는 행복창조의 메시지가 쓰여 있다. 단순한 웰빙 상품 판매가 아닌 제품을 통해 사람들에게 행복창조의 의식을 전파하겠다는 목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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