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국제청소년영화제' 개막식서 ‘여신미모’ 인증샷 공개

류철현

| 2015-08-06 08:49:46

은가은

[시사투데이 류철현기자] '폭풍가창력' 은가은이 개막식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5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 '서울 국제 청소년영화제' 개막식에 참가한 은가은이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17회를 맞이한 '서울 국제 청소년영화제'는 다채로운 영화와 문화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영화제. 전 세대가 함께 영화를 통해 하나가 되는 축제로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한 은가은은 트렌디한 단발머리에 하얀색 드레스를 입고 '여신 포스'를 풍기고 있다.

보는 이를 설레이게 만드는 미소를 짓고 있는 은가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볼륨감이 돋보이는 은가은의 몸매가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은가은은 지난 31일 싱글 앨범 'Never Say Goodbye'를 발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감성을 자극하는 애절한 보컬, 미디엄 템포의 소울풀한 보컬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고 있는 은가은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며 실력파 여자 솔로로서 입지를 단단히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려요", "진짜 이뻐요", "점점 이뻐지시네요", "와 끝판왕" 등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HYP ent]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