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경, '그대의 계절' 발표 21일 ‘뮤직뱅크’로 첫 무대
류철현
| 2015-08-20 09:22:01
[시사투데이 류철현기자] 크로스오버 테너이자 뮤지컬 배우, 가수인 임태경이 새 싱글 '그대의 계절' 을 공개한다.
임태경은 20일 정오 새 싱글 '그대의 계절’ 과 ‘한 사람’을 발표한다. 2004년 제15회 유재하 음악 가요제 금상 출신인 싱어송라이터 조커(곽은기)가 작사와 작곡, 편곡을 도맡아 프로듀싱한 곡이다.
타이틀곡 '그대의 계절' 은 10년이라는 시간을 거쳐 가사가 완성된 곡이다. 영화 '불의 전차' 에서 영감을 얻어 편곡됐다. 웅장한 스트링을 기반으로 극적인 구성을 보여준다. 임태경의 파워풀한 보컬이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이 곡은 위로로 시작해 희망찬 피날레로 마무리되는 구성이다.
‘한 사람’은 같은 스트링 편성임에도 따뜻한 오보에 연주 중심의 소박한 편곡이 돋보인다. 연인에게 바치는 따뜻한 감성을 담은 소소한 축가. 임태경이 향후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곡이다.
싱글 '그대의 계절' 은 가수로서 음악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한 끝에 완성된 것으로 뮤지컬 배우가 아닌 가수로서 임태경의 존재감을 더욱 탄탄하게 할 것으로 기댈르 모으고 있다.
임태경은 신곡 '그대의 계절‘로 21일 KBS-2 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방송을 한다. 오는 10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엔라이브]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