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실현하기 위한 의료시스템 구축에 주력

전해원

| 2015-10-30 09:08:56

아름다운예의원 오영상 대표원장

[시사투데이 전해원 기자] 새로운 의료기술과 첨단의료장비 도입은 병원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평가지표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런 선진화된 의료시스템 구축과 환자를 위한 안전한 진료를 최우선 목표로 삼으며 의료수준의 질적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름다운예의원(대표원장 오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름다운예의원은 쁘띠성형, 비만·체형클리닉, 피부·레이저클리닉 등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개인의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최소화하는 맞춤형 뷰티성형을 지향한다. 특히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 간편한 시술로 좋은 수술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쁘띠성형’을 중심으로 고객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의료시스템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

‘쁘띠성형’은 최근 들어 취업, 사업, 승진, 연애 등 각종 사회생활과 대인관계에 외모가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하나의 방편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런 쁘띠성형은 시술 시간의 소요가 적고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의 요구를 적절하게 부응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이에 오영상 대표원장은 “시술의 간편함과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 부담 등의 장점을 지닌 ‘쁘띠성형’의 수요는 나날이 늘어가는 추세다”며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제대로 된 시술을 받는다면 자연스러운 미적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와 더불어 아름다운예의원은 피부·레이저클리닉에서 개개인의 피부타입에 따른 맞춤형 레이저, 메디컬스킨케어, 에스테틱 등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해 고객(환자)이 만족하는 피부의 아름다움과 동안의 효과를 창출하고자 힘쓰고 있다.

또한 비만·체형클리닉에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비만치료방법을 모색하고자 쿨쎄라와 클라투를 비롯한 카복시, 슬림주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편 오 대표원장은 (사)돕는사람들,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을 통해 소년소녀가장·독거노인·노숙자·해외아동과 같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봉사 활동에도 따뜻한 손길을 펼치고 있다.

오 대표원장은 “환자들에게 안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와 학회, 세미나 등의 활동을 기반으로 꾸준한 병원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며 “직원 교육과 세미나를 주기적으로 시행해 고객응대서비스, 의료기술 등을 토론하고 있으며 더욱 친절하고 실력 있는 병원으로 나아가기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다짐했다.

아름다운예의원 오영상 대표원장은 뷰티성형, 피부, 비만클리닉 분야의 선진의료시스템 구축과 고객의료만족도 극대화를 위한 노력을 바탕으로 2015 大韓民國 사회공헌 大賞(시사투데이 주관·주최) 의료인 부문을 수상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