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나 혼자 산다’ 통해 ‘요정의 일상생활’ 공개
김현일
| 2016-11-24 09:12:46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가요계 요정’ 박정현이 예능나들이에 나선다. 박정현의 소속사 캐치팝엔터테인먼트는 박정현이 지난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촬영을 완료, 해당 촬영분이 오는 25일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박정현은 최초로 자신의 집 및 일상 생활을 공개하며 솔직한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평소 박정현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주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만큼,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일 지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박정현은 사랑스러운 외모와 아름다운 목소리로 생긴 ‘요정 이미지’와는 달리 한식과 술자리를 즐기며 반전 매력을 선사함과 동시에, 이마저 자신만의 방식으로 ‘러블리하게’ 즐겨 현장 스태프들의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명인의 화려한 모습 뒤 소탈하고 솔직한 일상 모습이 대중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박정현은 ‘LET IT SNOW’라는 타이틀로 전국투어를 준비중이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서울 공연을 비롯해, 광주(11월 26일), 대구(12월 17~18일), 서울(12월 24~25일), 부산(12월 30~31일)까지 총 4회의 공연 일정을 앞두고 있다. [사진 캐치팝엔터테인먼트 제공]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