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오마이금비' 다섯 번째 주인공은 비비안
김현일
| 2016-12-15 11:55:52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화제의 드라마 '오 마이 금비' OST 다섯 번째 주인공은 비비안이다.
경쟁이 치열한 수목드라마 리스트중 단연 돋보이는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의 다섯 번째 OST가 공개 되는 것. 목소리에 꿀을 바른 듯한 대세 보컬리스트 유성은, 이예준의 바톤을 이어받은 다섯 번째는 자신의 자리를 묵묵히 지키고 서서, 목소리로 대중들의 마음을 울리고 웃게하는 비비안이 합류한다.
KBS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는 오지호, 박진희, 오윤아 등 막강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올 겨울 가슴을 따뜻하게 할 가족드라마 이다. 사기꾼으로 엉망인 인생을 살아가던 오지호는 어느 날 갑자기 딸이라며 나타난 금비 덕분에 책임감이란 걸 느끼게 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된다. 한번도 느낀 적 없는 가족의 대한 책임감과 사랑으로 인해 많은 갈등이 있지만 개과천선 하려하는 그의 모습과 딸의 모습 속에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고 웃게한다.
영상 속에 사랑이 느껴지듯 이번 비비안이 부른 OST '넌 나의 Star'는 더욱 더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것이 분명한 노래이다. ‘넌 나의 Star’는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함께 만들어 사랑스러운 비비안의 목소리를 더욱 빛나게 해 준다.
한편 '넌 나의 Star'는 15일에서 16일로 넘어가는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더그루브컴퍼니]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