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 금비' ost, I.O.I 김청하 & 헤일로의 환상의 조합 뜨거운 관심
김현일
| 2016-12-27 11:08:56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환상의 조합이 만났다. 걸그룹 I.O.I의 김청하와 훈훈함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보이그룹 HALO(헤일로)가 KBS 드라마 '오마이금비'ost ‘Snow in this year’에서 만난 것.
김청하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와 오운의 말하는 듯한 보컬은 예쁘고 탄탄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각자 선명하면서도 서로 어우러져 새로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Snow In This Year’은 혼성 듀엣곡으로 캐롤의 따뜻함을 갖고 있다. 도입부의 발라드로 시작해서 후렴의 밝은 분위기로 이어지는 구도는 다정한 연인 혹은 아빠와 딸의 눈싸움을 연상시킨다. 화목한 거리, 내리는 눈, 그리고 함께 있어 좋다는 내용의 가사는 서정적인 피아노와 코러스를 만나 드라마가 담아내는 '사랑'을 한층 더 배가시키고 있다.
소녀시대 태연의 '만약에'를 공동 작곡한 김준범·이창희가 의기투합하여 작곡에 공동 참여하였고, 버나드 박의 ‘Dirt'로 사랑받은 작곡가 HUGO(휴고)와 Poli가 작사를 맡았다.
이미 지난주부터 극중 삽입되면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큰 관심을 받은 ‘Snow in this year’는 오는 12월29일 목요일 0시 대공개된다.
한편, '어른들을 위한 동화'라 불리는 '오 마이 금비'는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며 안방극장 팬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더그루브컴퍼니 사진제공)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