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통령’ 진시몬, ‘보약 같은 친구’ 트리플 크라운 예약
류철현
| 2017-03-13 08:51:03
[시사투데이 류철현기자] ‘아줌마들의 대통령’으로 사랑 받고 있는 진시몬이 국민애창가요로 떠오른 ‘보약 같은 친구’로 트리플 크라운을 노리고 있다.
노래가 발표되자마자 성인가요의 메카인 하이웨이샵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한 ‘보약 같은 친구’는 노래교실 최고의 인기곡으로 사랑 받으며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팬들의 애창곡이 됐다.
팬들의 사랑은 각종 차트 순위로 이어져 벨소리 다운로드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 사이트 성인 가요 부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2016년 트로트 최고 인기곡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 DJ클럽에서 발매하는 성인가요 인기순위에서는 30주가 넘게 정상을 지키고 있고 방송횟수에서도 꾸준한 성적을 보여주는 등 2017년에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처럼 노래교실, 하이웨이샵, 각종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한 ‘보약 같은 친구’는 방송계에서도 뜨거운 인기바람이 불고 있다. 라디오는 물론 성인전문 방송에 노래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또한 ‘전국노래자랑’ 등 아마추어 경연대회에 ‘보약 같은 친구’가 참가곡 1순위로 꼽히며 진정한 대중가요로 사랑 받고 있다.
‘보약 같은 친구’로 고속도로로 시작해 전국 노래교실로 이어진 인기바람이 방송계까지 뜨겁게 달구고 있는 진시몬은 3월부터 본격적인 TV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3월 13일에는 ‘가요무대’에 출연해 조용필의 ’정‘을 노래하며 탄탄한 가창력을 보여준다. 또 3월 26일에는 성인가요 가수들의 꿈의 무대로 불리는 '전국노래자랑-서산시편’에 초대가수로 출연해 ‘보약 같은 친구’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웨이샵-노래교실-방송까지 최고 자리에 도전하고 있는 진시몬은 최근 팬카페를 중심으로 팬클럽이 형성돼 어디를 가나 ‘노란풍선’을 흔드는 팬클럽의 적극적인 응원을 받아 동료 가수들의 부러움 사고 있다. 또 진시몬이 직접 서빙도 하고 노래도 들려주며 팬들과 소통의 장이 되고 있는 이탈리안레스토랑 ‘까슈’가 OBS에서 맛집으로 선정되는 등 화제가 끊이지 않고 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