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블로, 어린이날 맞아 ‘스마트블록 플레이존’ 운영

김태현

| 2017-05-01 16:23:17

모블로

[시사투데이 김태현 기자] 유아 코딩 전문 브랜드 모블로(대표이사 홍제훈, www.moblo.co.kr)가 어린이날을 맞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열리는 ‘키즈 카니발’ 행사 일환으로 ‘스마트블록 플레이존’을 운영한다. ‘스마트 블록 플레이존’은 코딩 교육에 최적화된 스마트 블록 ‘모블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이다.

모블로에 따르면 아날로그 놀이도구인 블록과 디지털 기기가 상호작용하는 인터랙티브 학습을 통해 코딩의 기본을 직관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딩 콘텐츠 코딩 메이커 순차 편, 반복 편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코딩 메이커 대입 편, 조건 편, 함수 편 등 신규 코딩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모블로 전문 코딩 교사가 상주한다.

또한 ‘키즈 카니발’ 행사는 창의교구 ‘모블로’로 놀이하는 ‘스마트블록 플레이존’ 외에도 패밀리 런치뷔페와 함께 다양한 놀이기구로 꾸며진 상상놀이터, 케이크 쿠킹클래스가 진행되는 키친 존, 효도 및 스승의 날 카드를 만들 수 있는 아트 존 등의 교육프로그램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6층과 7층 연회장에서 5월 5일(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된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