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어클락, ‘사랑의 온도’ OST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 공개

김정훈

| 2017-11-13 08:58:06

세븐어클락사진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이 부른 SBS 월화극 ‘사랑의 온도’ OST part.9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가 1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지난 6일 방송된 ‘사랑의 온도’에서 현수와 정선의 장면에 삽입되었고, ‘차갑게 불던 한줄기 바람결 너의 마음마저 흔들었던 걸까’, ‘쏟아지는 숱한 기억마다 이토록 따스한 너이기에’ 등의 애절한 가사가 이현수와 온정선의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내었다. 시청자들은 ‘장면과 음악이 너무 잘어울린다.’,‘노래가 정선이의 마음을 잘 느껴지게 한다. 누가 부른 곡인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너였고 너이고 너일 거라서’는 한류 드라마 ost의 대세 ‘오준성’작곡가와 ‘김유경’작사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탄생한 곡으로 대형 신인 아이돌 세븐어클락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미디움템포의 팝 발라드곡으로 솔직하면서도 담담하게 사랑의 마음을 말하는 듯한 가사와 세븐어클락의 트렌디하면서도 맑은 보컬이 더해져 젊은 쉐프 양세종의 서현진에 대한 깊어진 사랑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감성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븐어클락은 현재는 일본 내 최대 한류 위성채널인 ‘DATV’에서 세븐어클락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와우! 스타트 업! 세븐어클락(Wow! Start up! 7 O‘clock)’ 이 방영 되고 있으며, 일본 진출과 새로운 앨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스타로엔터테인먼트]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