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성소, ‘용띠 클럽’ 깜짝 등장 다섯 친구들 눈 번쩍
김정훈
| 2017-12-05 09:00:34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용띠클럽’에 성소가 떴다. 12월 5일 방송되는 ‘용띠클럽’에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깜짝 등장한다.
공개된 사진은 용띠5인방의 포장마차를 포착한 것. 사진 속 다섯 친구들은 언제나 그렇듯 늦은 밤 포장마차에 옹기종기 모여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그러던 중 누군가 의외의 인물이 등장한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밖을 내다보는 다섯 친구들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에서 친구들이 놀란 이유를 확인할 수 있다. 궁촌항 포장마차에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나타난 것. 성소의 밝은 미소와, 성소 못지 않게 밝은 모습으로 함박웃음을 터뜨리는 용띠 5인방의 모습이 큰 웃음을 예고한다.
앞서 용띠 5인방은 여행 전 만났을 때, 걸그룹 멤버의 ‘아는 오빠’가 되어주겠다며 즐거운 농담을 했던 바. 진짜 걸그룹이 나타났을 때 다섯 친구들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이들과 성소가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용띠클럽’ 5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성소가 용띠5인방 중 아빠, 오빠 삼고 싶은 멤버로 누굴 뽑았는지 또한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성소와 용띠 5인방의 즐거운 만남은 12월 5일 오늘, 화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