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원빈, EP앨범 ‘LOVE & PASSION’ 15일 온라인 공개

김정훈

| 2018-03-15 08:46:26

홍원빈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차세대 성인가요를 이끌 대형가수로 주목 받는 홍원빈이 EP앨범 ‘LOVE & PASSION’을 15일 오후 12시 온라인 공개한다.

트로트계 대표 훈남으로 눈에 띄는 비주얼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겸비한 홍원빈이 다양한 매력을 뽐낸 노래들을 수록한 앨범을 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몽키3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 선보인다.

앨범 타이틀곡은 팝스타일의 트로트 ‘나의 고래’. ‘나의 고래’는 2016년 홍원빈이 발표한 록트로트곡을 편곡해 심장을 두드리는 장엄함과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착 감기는 대중성 강한 세련된 팝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브라스의 장중한 연주를 시작으로 행진곡풍의 리드미컬하고 템포 있는 리듬이 곡의 분위기를 이끌며 웨스턴무비의 테마곡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심장을 두드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꿈과 사랑을 고래라는 은유적 상징물로 표현한 노랫말이 더해지며 마치 포경선이 파도를 가르면서 파도치는 삶의 현장으로 나아가는 극적인 역동감을 느끼게 해준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앨범에는 성인 가요 팬들에게 시나브로 사랑을 받고 있는 홍원빈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일품인 ‘노을빛 사랑’과 경쾌한 라틴댄스음악 ‘날 봐’ ‘위험한 여자’ 등 4곡이 수록됐다. ‘날 봐’는 홍원빈이 노랫말을 쓴 곡으로 가수는 물론 모델 연기자 MC DJ 등 다방면에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홍원빈의 재능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켜주고 있다.

홍원빈은 'LOVE & PASSION'을 지난해 하반기부터 준비했다. 2017년 콘서트에 이어 디너쇼까지 개최하며 공연형 가수로 자리매김한 홍원빈은 매 공연마다 객석을 가득 채워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매력이 가장 돋보이는 노래를 선곡해 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팬들에 대한 사랑과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담은 앨범을 발표한 홍원빈은 라디오, TV 등 방송을 중심으로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제공 케이홍엔터테인먼트]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