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지킴이 ‘무궁화 청년 홍보대사’ 모집
정미라
| 2018-08-08 17:15:19
[시사투데이 정미라 기자] 산림청은 나라꽃 무궁화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전할 ‘무궁화 청년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무궁화 홍보대사는 무궁화에 대한 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무궁화 지킴이 역할은 물론 무궁화의 역사와 가치 등을 국내외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홍보대사로 선발되면 무궁화의 상징성, 역사성 등 기본소양 교육을 받고 무궁화 유적지와 특화도시 등 명소를 탐방하는 기회를 갖는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사진, 동영상 등 디지털 기기를 사용할 수 있는 2030청년이면 지역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10일 오후 5시까지 산림청 누리집(www.forest.g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13일 개별 연락과 누리집을 통해 발표한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불후의 명곡’ 김광진 X WOODZ(우즈) → 서문탁 X 카디(KARDI), 파격+경이 그 이상의 ‘한정판 듀엣’ 무대가 온다!
- 2‘옥탑방의 문제아들’ ‘54세 독거남’ 김승수 & ‘결혼 장려 부부’ 소이현, 극과 극 ‘반쪽 토크’로 웃음 선사!
- 3‘찬란한 너의 계절에’ 이미숙·강석우, 세월이 빚은 어른의 로맨스 ‘인생 두 번째 봄을 그리다’!
- 4코스피, 4% 넘게 하락해 5,000선 깨져…코스닥도 급락
- 5조현 "美국무에 韓이 투자법안 고의지연하는 것 아니라 설명"
- 6이 대통령 "독과점 이용해 국민에게 고물가 강요 안돼... 공권력 총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