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걸그룹 ‘다이아’와 ‘맞덕’ 응원 영상 화제

김정훈

| 2018-10-19 08:51:31

한가빈-다이아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꽃바람’과 ‘인생연습’이 전국 노래교실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며 ‘노래교실 요정’으로 사랑 받고 있는 한가빈이 ‘2018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 인증샷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0월 16일 KBS 신관 스튜디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 초대가수로 무대에 선 한가빈은 공연에 참가한 선배가수 인순이 정동하, 데뷔 동기 걸그룹 다이아와 대기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를 통해 선보였다.

특히 같은 해 앨범을 발표한 다이아와는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는 ‘맞덕’ (쌍방 입덕) 영상을 선보여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가빈의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 올려진 영상을 본 대중들은 꽃미모 걸그룹 다이아 멤버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한가빈의 외모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가빈은 데뷔초 아찔한 몸매와 눈에 띄는 미모로 직캠러들의 카메라를 독차지한 ‘움짤스타’. 가수 데뷔 후 연기자로 활동할 만큼 우월한 미모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전국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인적나눔, 물적나눔, 생명나눔, 희망멘토링 등 4개 부문을 공모, 심사후 수상자를 선정한 ‘2018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은 20일 오후 2시 30분부터 KBS-1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한가빈 페이스북 등]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