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코엔' 대전지사 오픈, 글로벌 기업을 향한 힘찬 도약
김현일
sg | 2018-11-08 10:46:58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코엔셀' 을 출시한 '웰메이드 코엔' (대표이사 석재식)이 오늘(11월 8일) 대전지사를 오픈하고 글로벌 기업을 향한 힘찬 도약을 계속하고 있다.
부산 인천 대전 등 전국적인 지사 오픈을 이어가고 있는 (주)웰메이드코엔은‘코엔셀’제품의 우수성을 앞세워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코엔셀’은 국내시장 성장가능성과 글로벌시장 진출 목표로 세계 최초 16가지 GF(16GF)와 24가지 펩타이드(24펩타이드)를 접목한 화장품을 개발해 업계 및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소비성이 강한 생활형 화장품인 선크림, BB 크림 등에도 업계 최초로 16GF 원료를 접목하여 차별화를 주고 있다.
‘코엔셀’ 브랜드 9종의 제품은 자연추출 및 자연추출배양액을 주요 성분으로 구성해 정제수를 바탕으로 한 중저가형 화장품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또한 '코엔셀' 브랜드의 특징은 세계 최초 특화원료 시스템, 3대 원료인 16가지 GF(16GF)와 24가지 펩타이드(24펩타이드) 줄기세포배양액을 접목한 화장료(특허출원중)로 기초9 종의 솔루션으로 구성을 한다.
석재식대표는 "'코엔셀'이 지향하는 것은 화장품을 쓰는 고객이 최고의 제품을 큰 부담감 없이 착한 가격에 사용하게 해 고객과 회사가 서로 행복한 교감을 나누고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 것이다" 면서 "‘웰메이드코엔’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품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회원과 소비자에게 전달하여 업그레이드 된 삶의 가치를 제공히는 친환경 과학기술을 철학으로 한 국내 순수 기업이다. 친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전 세계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석대표는 "외식프랜차이즈 사업의 풍부한 경험과 다양한 현장경험으로 쌓은 노하우를 통해 전국에 약 600여개 로드샵을 목표로 프랜차이즈 진행을 위한 준비는 모두 마친 상태다. 아울러 코엔셀 제품으로 정직하고 아름다운 동행을 하기 위해 임직원 및 소속된 회원들과 함께 밤낮을 가리지 않고 뛰고 있다." 면서 "웰메이드코엔은 글로벌의 다양한 소비자 환경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뷰티 R&D 연구센터를 추진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다양한 종류의 건강식품을 개발해 뷰티 헬스 분야의 글로벌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포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대전지사 오픈과 함께 출시한 '셀톡스' 크림은 기존 출시 된 '코엔셀' 영양 계열 제품과 같이 사용하였을 때 제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성을 높여 빠른 시간 내에 만족도를 높이는 제품이다. 또한 세계 최초로 시도된 24펩타이드에 안주하지 않고 추가로 2가지 펩타이드를 함유해 총 26 펩타이드라는 엄청난 양의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코엔셀'은 국내시장의 확대는 물론 글로벌 진출로 인한 중국, 일본 , 대만 등 현지인들에게 깨끗하고 맑고 재생이 탁월한 동안화장품을 소개하게 돼 글로벌 뷰티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