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CEO라이온스클럽, 논현고잔동 ‘이웃돕기’나눔실천
정명웅
| 2021-06-07 11:56:08
[시사투데이 정명웅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354-F(인천)지구 남동구CEO라이온스클럽(회장 권기형)은 지난 1일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관내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 100가구에 생활형 건강세트를 비대면으로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준비한 건강꾸러미에는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마스크, 휴대용 소독제, 주거용 소독제 등 건강과 환경에 관계된 6가지 선물을 정성껏 담아서 1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이웃들에게 전달됐으며 이번 행사가 더욱 뜻 깊은 점은 동네주민의 기부와 협찬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이다.
관내 주민인 김중원 씨는 “힘들게 살고 계신 분들에게 매달 따뜻하고 행복한 날을 만들어주려고 봉사를 하고 있다는 남동구CEO라이온스클럽의 선행에 작으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100만원을 기부한다”고 밝혔다.
또한 (주)삼원종합개발에서도 150만원 상당의 소독제 250개를 어려운 이웃에 써달라며 클럽에 기부해 라이온스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김영수 동장은 “관내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우리 동네 소외계층이 코로나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나날을 보낼 수 있게 돼 뿌듯하다”고 했다.
이에 대해 남동구CEO라이온스클럽 권기형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주민들이 전해주신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