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장터' 홍윤화-강재준, ‘먹칼코마니’로 활약 예고!
김현일
| 2021-07-14 08:34:43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홍윤화와 강재준이 ‘먹칼코마니’로 활약을 펼친다.
14일(오늘)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연출 손자연)에서 홍윤화와 강재준은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고흥 다시마 판매를 위해 합심, 고흥 시장 투어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예정이다.
홍윤화와 강재준은 ‘슈퍼차 부부’를 연상케 하는 콩트를 하며 등장, 서로를 ‘윤화뿡’, ‘재준뿡’이라고 부르며 찰떡 호흡을 자랑한다. 이어 홍윤화가 똑 부러지게 다시마의 효능을 설명하자 강재준은 바다에 몸을 던지며 다시마 판매 의지를 불태운다.
그런가 하면 홍윤화와 강재준은 고흥 시장 음식 먹방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라이브 커머스 식재료 구매를 위해 이혜정을 따라간 두 사람은 구운 생선 냄새에 감탄을 금치 못하는가 하면, 옛날 호떡 먹방으로 상대 팀의 의지를 꺾어놓기도.
여기에 장윤정과 안정환은 맛깔나게 구워진 생선들에 “나 저기 가면 맥주 5리터 마실 수 있어”라며 괴로움에 몸부림친 데 이어 “저기 다시 한번 생선 팔러 가면 안 될까요?”라며 후회 섞인 한숨을 내쉰다고 해 스튜디오의 부러움을 자아낸 시장 투어에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먹칼코마니’ 홍윤화와 강재준의 활약은 14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랜선장터>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불후의 명곡’ 김광진 X WOODZ(우즈) → 서문탁 X 카디(KARDI), 파격+경이 그 이상의 ‘한정판 듀엣’ 무대가 온다!
- 2‘옥탑방의 문제아들’ ‘54세 독거남’ 김승수 & ‘결혼 장려 부부’ 소이현, 극과 극 ‘반쪽 토크’로 웃음 선사!
- 3‘찬란한 너의 계절에’ 이미숙·강석우, 세월이 빚은 어른의 로맨스 ‘인생 두 번째 봄을 그리다’!
- 4코스피, 4% 넘게 하락해 5,000선 깨져…코스닥도 급락
- 5조현 "美국무에 韓이 투자법안 고의지연하는 것 아니라 설명"
- 6이 대통령 "독과점 이용해 국민에게 고물가 강요 안돼... 공권력 총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