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김수현-차승원, ‘2차 포스터’ 공개!

김현일

| 2021-11-11 09:17:36

'어느날' 포스터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의 김수현과 차승원이 두 남자의 치열한 생존기의 시작을 알린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1월 27일(토) 0시(금 밤 12시)에 첫 공개될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감독 이명우/ 제작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김수현)와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 신중한(차승원)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하드코어 범죄 드라마다.

이와 관련 ‘어느 날’ 김수현과 차승원의 ‘2차 포스터’가 공개된 것. 유치장 복을 입은 김현수와 김현수를 찾아온 신중한이 철창을 사이에 두고 저돌적인 대치를 이루고 있다.

수척해진 얼굴과 그렁한 눈가의 김현수와 덥수룩하게 자란 수염과 날카로운 표정의 신중한이 같은 곳을 집요하게 응시하며 강렬함을 선사하는 터. 과연 무조건 자신의 결백을 밝히는 게 목표인 김현수와 법정 심리를 꿰뚫은 베테랑 변호사의 의기투합이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은 오는 11월 27일(토) 0시(금 밤 12시)에 첫 공개되며 매주 토, 일 0시 서비스 개시를 통해 주2회, 8부작으로 방송된다.

[사진 제공= 쿠팡플레이,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