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의 교황 안나 윈투어 <셉텀버 이슈>

정성길

news25@sisatoday.co.kr | 2010-01-12 10:24:22

september1

[시사투데이=정성길 기자']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실제모델 안나 윈투어와 보그US의 제작과정을 담은 스타일리쉬 리얼 다큐 '셉템버 이슈'(수입/배급 ㈜미로비젼)가 2010년 1월 14일 기자시사회를 갖는다.

영화 '셉템버 이슈'는 세계 패션계의 교황으로 불리며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리더쉽으로 전세계 패션을 결정하는 안나 윈투어와 그녀의 진두지휘아래 만들어진 패션계의 바이블 보그US 9월호의 제작에 관한 스타일리쉬 리얼 다큐이다.

영화 '셉템버 이슈'는 미국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으며 미국 역대 다큐멘터리 첫 주 스코어 5위를 기록 했으며 25회 선댄스 영화제의 촬영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안나 윈투어의 카리스마와 보그의 치열하고 열정적인 제작과정이 처음으로 공개돼 화제가 된'셉템버 이슈'에는 베라 왕, 칼 라거펠트, 장 폴 고티에 등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시에나 밀러, 코코 로샤 등의 최고의 모델들을 화려한 의상들, 강렬한 화보 촬영 현장을 함께 볼 수 있다.

20년간 미국 보그의 편집장 자리를 지킨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실제 모델 안나 윈투어가 만드는 패션의 바이블 보그, 그들의 뜨거운 8개월을 다룬 스타일리쉬 리얼 다큐 '셉템버 이슈'는 2010년 1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패션계의 교황 안나 윈투어의 모든 것과 보그US의 제작과정이 최초 공개된 <셉템버 이슈>는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