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위원회, 글로벌청년 ‘코리아브랜드 공감’ 확대 위해 현대자동차와 업무협약 체결 백지현 | 2011-04-29 09:50:17 글로벌청소년 코리아브랜드 공감 활동 업무 협약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가브랜드위원회는 현대자동차와 함께 글로벌청년들의 사전학습, 현장탐방, SNS 확산 등 코리아브랜드 공감 활동의 활성화를 위한 장을 마련한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살림남' 박서진, 생애 첫 '서울패션위크' 초청!2'생일 맞은' 방탄소년단 RM, 서울아산병원·고려대의료원 각각 1억원 기부3'1인당 10만원' 2차 소비쿠폰 지급기준은?4'최악가뭄' 강원 해갈 도움될까…주말 동해안 최대 60㎜5임신한 아내 성관계 거부하자 살해한 남편…검찰 '무기징역' 구형6'양도 적은데..' 교촌치킨, 순살치킨에 가슴살 섞고 중량 줄여…사실상 가격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