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 우수한 국내의료기술 널리 알려
김지선
| 2012-02-08 11:28:19
서울우리들병원 최 건 병원장] 바쁜 일상생활로 인한 과로와 스트레스가 현대인들의 건강을 해치고 있다. 특히, 컴퓨터·사무기기 등의 사용이 잦아짐에 따라 책상에 앉는 시간이 길어지고 자세가 틀어져 이로 인해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초기에는 조기치료를 놓치기가 쉽고 강한 허리통증이 유발되면 그때부터 치료를 받기 시작해 물리치료가 힘들어 허리수술을 해야 하는 매우 부담스러운 지경에 이른다. 이런 허리통증을 앓는 이들에게 부담을 덜어 줄 반가운 소식이 있다.
척추 뼈와 관절의 정상조직을 가능한 보존하며 통증부위만 제거해 보다 안전하고 후유증이 거의 없는 ‘최소침습 척추수술법’이 바로 그 것이다. 이 수술법에 앞장서는 서울우리들병원(병원장 최 건)은 끊임없는 연구와 수많은 논문발표 그리고 교과서 집필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우수한 국내의료기술을 전파하는데 노력하며 해외환자도 이 소식을 듣고 한국으로 많이 방문하는 추세다.
특히, 공항 근처의 지리적 조건을 바탕으로 해외에서 찾아오는 환자에게 특별서비스 혜택을 부여해 편안한 진료일정을 마치고 귀국하도록 모든 임직원이 최상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 최첨단 장비 · 우수한 의료진 · 외국어 능력을 갖춘 병원코디네이터를 구성해 글로벌 시대에 맞는 세계 척추전문병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