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기는 뮤지컬 '안아줘요 무무' 공연
윤용
| 2012-03-13 00:19:09
[시사투데이 윤용 기자]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3D애니메이션을 토대로 재구성한 어린이 뮤지컬 ‘안아줘요 무무 – 무무야 생일 축하해’가 오는 4월 3일부터 7월 1일까지 명보아트홀 하람홀에서 공연된다.
어린이 뮤지컬 ‘안아줘요 무무’는 푸른 바다를 떠다니는 무와섬을 배경으로 바다 속을 헤엄쳐 다니는 물고기와 고래, 거북이 등 마치 바다 속에 있는듯한 환상적인 무대로 꾸며졌다. 흥겨운 음악을 자연적인 소재의 악기(소라, 조개껍데기)들로 연주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해준다.
더불어 공연의 시작과 끝에 무무를 비롯하여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을 실제로 안아볼 수 있는데 이는 ‘안아주다’라는 행위를 통하여 따뜻한 감성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들에게 가르치지 않고 스스로 따라 하게 함으로써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무무의 생일을 위해 무와섬에 모인 친구들이 음악회를 준비하며 벌어지는 과정을 통해 친구의 소중함을 일깨워준다. 또한, 생일이 무엇인지 몰랐던 무무에게 친구들이 모여 따스하게 안아줌으로써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심어주고 아이들 스스로 따뜻한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부모님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명보아트홀에서는 이번 공연기간 동안 특별히 공연장 내 카페테리아에서 공연 전 후로 따시모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고 시음평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인터파크, 예스24를 통해 공연 예매가 가능하고, 4월 8일까지 예매자에 한해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명보아트홀 공연사업부(02-2274-2121)로 하면 된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