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예정 영화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

전해원

| 2015-09-30 09:34:47

영화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 포스터

[시사투데이 전해원 기자] 전미 박스오피스 1위의 올 가을 유일한 판타지 로맨스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이 오는 10월 15일 개봉을 확정하고 본 포스터를 공개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영화 <아델라인: 멈춰진 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영원히 늙지 않는다면 축복일까, 저주일까?’ 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삶과 사랑, 시간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작품이다.

인기 미드 [가십걸]의 히로인인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주연을 맡은 <아델라인: 멈춰진 사랑>은 100년 동안 늙지 않고 29세의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 아델라인의 삶과 그녀에게 찾아온 설레는 로맨스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위대한 개츠비> 제작진의 아름답고 낭만적인 영상과 음악, <물랑루즈> 의상팀이 완벽히 재현한 세기의 패션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와 감성으로 무장한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은 올 가을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 무비가 될 것이다.

여기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인 해리슨 포드, 아카데미 수상자인 엘렌 버스틴,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의 주역인 미치엘 휘즈먼 등의 명배우들이 펼치는 연기 앙상블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미국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기도 했던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은 ‘환상적인 이야기와 현실적인 감각의 조화! 깊이 있고 섬세하다!’(TheFilmFile.com)’, ‘따뜻하고 낭만적인 작품!’(The Movie Kit), ‘사랑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하는 작품!’(Entertainment Weekly), ‘품격 있는 스타일로 무장한 아름다운 로맨스!’(Los Angeles Times) 등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판타지 로맨스의 흥행 조건을 모두 갖춘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델라인: 멈춰진 시간>이 국내 관객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