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서 시원한 여름 즐겨요
전해원
| 2016-07-05 11:09:02
시사투데이 전해원 기자] 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 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7월 5일부터 8월 28일까지 48일간 어린이체험관 고객을 대상으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여름축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여름 축제 기간에는 총 8개의 스페셜 직업체험이 운영되며 시원한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겁게 직업체험하면서 어린이의 꿈을 발견하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만 4세부터 10세까지를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체험관에서는 공연예술학교, 과자가게, 그래피티스튜디오, 기념품제작소, 동물병원, 디자인센터, 신문사, 패션스튜디오 등 총 8개 체험실에서 여름을 주제로 하는 특별체험이 진행된다. 특히 과자가게에서는 파라솔 장식품과 스프링클을 이용해 여름 분위기 머핀 만들기 체험이 펼쳐진다. 이밖에 공연예술학교와 동물병원에서도 각각 마린룩 의상을 활용한 특색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축제기간 동안 스페셜체험실 8곳의 체험을 완료하고 어린이체험관 입구의 럭키센터에 수료증을 제출하면 한국잡월드 기념품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매일 낮 12시와 오후 5시 두 차례에 걸쳐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한국잡월드 기념품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어린이체험관 입구에서는 자녀와 함께 어린이체험관을 찾은 부모님이 참여하는 열쇠고리 만들기, 배지 만들기, 딱지치기 등 다양한 부모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해 폭염주의보 기준 8월 9일부터 14일까지 폭염기간에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체험관 곳곳에 숨겨진 럭키박스 교환권 총 120장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8월 15일 광복절 기념 캘리그라피 나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