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명,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 출연

김정훈

| 2020-10-14 08:44:30

김대명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오는 15일(목) 개봉을 앞둔 <돌멩이>의 주인공 김대명이 14일 오전 10시, 스트리밍 음악 플랫폼 멜론에서 진행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언론배급시사회와 일반시사회가 끝나자마자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가슴에 박히는 여운, 아름다운 비주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8살 마음을 가진 어른아이 ‘석구’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영화 <돌멩이>의 주인공 김대명이 멜론 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첫 번째 게스트로 초대되어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영화 <돌멩이>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듯 첫 번째 게스트로 전격 출격하게 된 김대명은 이번 작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더욱 끌어 올리고 있다.

영화 <돌멩이>를 통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게 된 시작점부터 작품이 가지는 뜨거운 메시지, 그리고 촬영 당시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들려줄 예정인 것. 이에 <돌멩이>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사진 ‘돌멩이’ 스틸]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