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격
김정훈
| 2020-11-25 08:51:41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올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감성 브로맨스 <서복>의 주연 공유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유는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와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어떻게 살 것인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 출연한 공유는 자신이 생각하는 삶의 방식에 대해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지난주 공개된 예고편에서 공유는 ‘조세호로 영원히 살기 VS 공유로 짧게 살기’라는 질문에 센스 있는 답변으로 숨겨진 예능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공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 오후 8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공유의 활발한 홍보활동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 (공유 분)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 올겨울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출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