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CJ제일제당과 간편식품 공식 후원 계약

김경희

| 2022-01-27 11:18:28

컬링 국가대표선수단(좌측부터 김초희-김영미-김선영-김경애-김은정)

[시사투데이 김경희 기자] 대한체육회는 27일 CJ제일제당과 간편식품 부문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베이징 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위한 간편식품을 지원했다.

대한체육회 간편식품 부문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CJ제일제당은 2024년까지 대한체육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대한체육회‧팀코리아 엠블럼, 국가대표 선수단, 캐릭터 ‘달리’ 등 지식 재산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020도쿄올림픽대회에 이어 이번 2022베이징동계올림픽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단에게 CJ제일제당 간편식품으로 구성된 지원 물품을 제공했다.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국내 최고의 식품 기업인 CJ제일제당과의 후원 계약을 통해 팀코리아 대한민국 선수단에게 안전한 식품을 지원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우리 선수들의 우수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팀코리아 후원을 결정해주신 CJ제일제당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팀코리아 슬로건 ‘투더 월드 비더 베스트(To the World, Be the Best)’는 월드 베스트(World Best) 식품기업으로의 비전을 가진 CJ제일제당에게 가장 좋은 파트너다”며 “앞으로 CJ제일제당이 보유한 역량을 활용하여 우리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했다. ​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