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 사과당 철산점 오픈 기념으로 2시간동안 직접 알바하는 시간 가져

윤용

| 2023-12-04 17:27:40

수백명 히밥의 팬, 사과파이 구경·구입하며 사과당 철산점 오픈 축하 지난 3일 오후 최근 오픈한사과당 철산점에 방송인겸 탤런트 안선영씨가 방문해 사과파이를 구매한 후 히밥과 함께 포토타임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일 사과당 철산점 오픈 기념 축하해주는 히밥팬들 지난 3일 사과당 철산점 오픈 기념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 히밥

[시사투데이 윤용 기자] 인기 먹방 유튜버 히밥이 지난 3일 오후 사과당 철산점 오픈 기념으로 2시간동안 직접 알바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히밥과 수백명의 히밥의 팬 분들이 사과당 철산점 오픈도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또 수백명의 히밥의 팬 분들은 사과파이도 구경하며 구입도 하면서 히밥과의 기념사진을 남기며 추억을 나눴다.

특히 히밥도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진지한 모습으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소중한 추억도 공유했다.

아울러 히밥은 함께해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으며, 팬들의 행복과 안녕을 기원하며 마무리를 선사했다.

한편 사과당의 애플파이는 144겹의 페스츄리안에 사과와 옥수수 다양한 크림 등 재료가 들어가서 만들어진 파이다.

유튜버 '히밥'의 고향인 제주에 있는 사과당을 방문하면 제주도 한라봉건토핑이 올려져 있고 한라봉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사과파이의 맛을 즐길수 있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