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컨설턴트협회, 시상 및 송년의 밤 개최

박미라

| 2024-01-03 09:46:48

제1회 한국부동산컨설턴트협회 김우상 회장이 전북지사장으로 임명받은 김명곤씨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시사투데이 박미라 기자] ​제1회 한국부동산컨설턴트협회 시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27일 오후 6시 그랜드힐스턴호텔 스카이라운지 11층에서 개최됐다.​

한국부동산컨설턴트협회 김우상 회장은 "국토교통부 소관 민간자격관리기관으로 등록 발급 받고, 지난 5월 부동산컨설턴트 자격자 양성에 기여함에 따라 대한민국 국회 상임위원회 기회재정위원창 표창장 수상을 받은 공신력 있는 기관"이라며 협회를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 부동산경매교육의 토지경매 권리분석, 주거 및 비주거 경매 권리분석 자격 종목 부분으로 전북지역본부 전부지사장(​한국부동산컨설턴트협회 주관)로 김명곤씨가 임명됐고, 제3회 부동산컨설턴트 자격증 최고위 과정 시험에 합격한 자격자 중 대표로 김효중씨가 자격증을 수여받았다.

한국부동산컨설턴트협회는 국민의 피해를 예방하고, 민간자격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수집-제공하고, 자격소지자의 권익 보호와 발전을 꾀하고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함에 그 목적을 둔다.

협회는 더 나아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경제성장과 고용 창출 기준에 맞는 자격교육을 시행하고, 국제적으로는 미국의 민간자격 부동산컨설턴트협회와 아시아로는 일본, 중국과 국제적인 자격자 양성 양해 친선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데 비전을 둔다.

김우상 회장은 "앞으로 국내 부동산컨설턴트 자격자 권익 보호 발전에 기여 하겠다"는 앞으로의 포부도 밝혔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