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장수진기자]
저비용항공사 이스타항공(www.eastarjet.com)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감사기념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총 4가지 내용으로 다양하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은 물론 항공기 기내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기내에서는 ‘이스타항공 승무원을 이겨라’ 게임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김포, 청주, 군산에서 제주로 가는 탑승고객을 대상으로 승무원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이기는 고객에게 제주워터월드 무료이용권 및 50% 할인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도 제주에서 김포, 청주, 군산, 인천행 이스타항공을 타고 가는 탑승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천아인스월드 썸머페스티벌 VIP초대권을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8월 22일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도 8월31일까지 9~10월 탑승권을 예약하는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총 60명을 추첨 강제윤 시인의 ‘올레, 사랑을 만나다’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여름 성수기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여름 성수기 기간에도 최고의 탑승률을 달성할 것을 기념하고 짜릿한 비행과 더불어 더운 여름날 시원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여름 휴가길, 가위바위보를 잘하면 덤으로 행운도 얻고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