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그룹 대국남아(DGNA)의 신곡 '릴라고'의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 해 화제다.
소속사 품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릴라고'의 정글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대국남아의 이번 싱글 '릴라고'는 신나는 일렉트로닉과 덥스텝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동물의 거친모습을 표현한 '고릴라 댄스'와 정글의 '부족 댄스'등 포인트 안무로 화제의 '정글댄스' 퍼포먼스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무대와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안무를 구성한 멤버 제이는 "그간 무대에서 진실성이 부족했다고 생각했다. 안무를 짜면서 멤버들 스타일을 듣고 구상해봤다"며 "파워풀한 정글남 컨셉으로 틀에 박힌 일상에서 정글의 동물이 되어 자유롭게 놀아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글댄스' 안무 영상 속 대국남아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우월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대국남아 멤버들은 정글을 표현하기 위해 보여준 무대 속 의상과 메이크업을 벗고 자연스러움 묻어나는 사복 패션임에도 뛰어난 패션 센스를 보여줘 시선을 모았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국남아, 상남자로 변신한듯 섹시하다", "릴라고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된다", "정글댄스 은근 따라하면 재미있을듯", "고릴라 댄스, 부족댄스 컨셉 정말 잘어울리네", "대국남아 무대랑 영상이랑 분위기가 반전이네", "대국남아 라이브 잘하던데, 춤도 잘추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국남아는 세번째 싱글 앨범 '릴라고'를 공개하며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에 나섰다. <사진제공>- <POOM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