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배우 성훈이 연말을 맞아 일본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낸다.
뮤지컬 ‘썸머스노우’, 팬미팅 ‘SUNG HOON JAPAN’으로 일본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왔던 성훈이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쇼’를 계획, 즐겁고도 따뜻한 시간을 보내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예정인 것.
오는 12월 7일부터 10일까지 일본 오사카, 도쿄 RIHGA ROYAL HOTEL 등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성훈의 크리스마스 쇼 ‘X-MAS SHOW WITH SUNGHOON’은 늘 팬들과 함께 한 마음으로 소통하고 싶어 하는 성훈이 직접 기획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팬들에게 보다 가까이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공연명 역시 ‘X-MAS SHOW WITH SUNGHOON’으로 정했다는 전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성훈이 배우로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늘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더욱 기대해 달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쇼를 위해서 토크, 춤, 노래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성훈은 크리스마스 쇼 공연을 위해 한창 연습중이며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지을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