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B.A.P(비에이피)가 스케줄 포스터를 게재하며 본격 컴백 시동을 알렸다. B.A.P가 오는 2월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로 전격 컴백한다.
오늘(2일) 공식 SNS에 게재된 스케줄 포스터에는 B.A.P의 상세한 컴백 일정이 명시됐다. 이에 따르면 2월 첫 주차에는 B.A.P의 개인과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고 두 번째 주에는 수록곡 하이라이트를 들을 수 있는 앨범 프리뷰가, 세 번째 주에는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대망의 앨범 발표는 콘서트 바로 다음날인 2월 22일로, 21일 밤부터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CARNIVAL’ 발매 카운트다운 생중계에 돌입할 계획이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에는 총 6곡이 수록된다. 그 중 타이틀 곡은 그간 B.A.P가 선보였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 달리 한층 밝고 신나는 노래로 알려져 대중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A.P의 신곡과 솔로 무대 및 다채로운 히트곡을 볼 수 있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총 5대륙 15개국 30회 규모로 진행되는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는 한국을 기점으로 미국, 멕시코, 폴란드, 러시아, 뉴질랜드 등을 방문하며 세계 각국의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TS Entertainment 사진제공]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