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조수현기자] 배우 김채은의 '청순 발랄 상큼 섹시' 4색 매력이 돋보이는 셀카가 화제다.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러블리함의 대명사이자 워너비 여자친구 윤이 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채은이 4색 매력이 돋보이는 셀카로 보는 이들의 안구정화에 나선 것.
사진 속 김채은은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숨겨지지 않는 미모와 스타일링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하는 분위기를 발산하며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도 느낄 수 있는 청순함과 발랄함, 익살스러움 등 다양한 모습들로 매력지수를 한 층 더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과 쇄골라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찍은 셀카는 극 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섹시함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주목케 하는 상황.
이처럼 마르지 않은 샘물처럼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김채은을 향한 관심은 계속해서 뜨거워질 전망이다.
김채은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정말 예뻐요. 이게 바로 안구정화지”, “예뻐서 소름. 사진 속으로 들어갈 뻔 했어요”, “셀카의 준비물은 역시 얼굴. 매력 엄청나네요”, “드라마 보면서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안구정화를 부르는 배우 김채은을 만날 수 있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오늘(2일) 밤 8시 55분에 77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 WS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