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김정훈기자] 가수 MC몽이 2년 만에 정규 7집 ‘U.F.O’로 돌아온다. MC몽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6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MC몽 정규 7집‘U.F.O’를 공개 한다”고 밝혔다.
정규 7집 ‘U.F.O'의 더블 타이틀곡 중 첫 번째 곡 ’눈물‘은 작곡에 MC몽, East west가 참여, 두 번째 타이틀 곡 ’널 너무 사랑해서‘는 작곡에 이단옆차기, 영광의 얼굴들이 참여했다.
또한 두 타이틀곡 모두 MC몽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MC몽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 완성됐다.
지난 2014년 5년간의 오랜 침묵을 깨고 발표한 6집 'MISS ME OR DISS ME' 가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를 점령하고 MC몽이라는 아티스트에 대한 성숙한 음악적 입지를 다지게 된바 있다.
이번 7집 ‘U.F.O'는 더블타이틀 두 곡을 포함해 12트랙으로 구성됐으며 피쳐링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2년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며 “MC몽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매력적인 앨범이다”고 전했다.
한편 MC몽은 지난 2015년 11월 미니앨범 ‘아무도 모르게’를 발표했다. 당시 활동재개에 대한 뜨거운 논란이 일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하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등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7집 정규앨범을 발표하면서는 방송 출연 등 홍보활동을 할 것인지, 또한 지난 미니앨범처럼 대중들에게 어떤 성적표를 받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