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이선아 기자] 해외투자이민 전문기업 ㈜셀레나이민은 오는 4월 21일 제주 항공우주호텔, 22일에는 역삼 신한아트홀에서 미국투자이민 EB5와 유럽투자이민에 대한 세미나와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25년 경력의 투자이민 크리에이터 셀레나 대표와 국가별 전문 컨설턴트가 연사로 나서 상위 1% 자산가들의 투자처와 재테크 방식 꿀팁 등을 설명하며 미국을 비롯한 포르투갈, 그리스, 몰타, 싱가포르 등 투자이민을 받는 국가들의 이민 정책의 변화와 최근 고객들의 이민 트렌드를 소개한다.
미국 영주권의 혜택과 취득 방법, 안전한 투자 프로젝트 선택 노하우, 자금출처 사례, 영주권 유지 방법 등이 자세히 소개되며 포르투갈, 그리스, 몰타, 키프러스 등 유럽 투자이민과 해외시민권 국가들의 조건과 함께 국가 별 세금 및 해외 송금 방법도 전한다.
㈜셀레나이민 셀레나 대표는 지난 해 3월에 개정된 미국 투자이민 EB-5 리저널센터 개혁법에 투자이민 청원서와 미국 내 신분 변경 절차 I-485 청원서를 동시에 접수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미국에서 체류 중인 유학생들에게 최근 투자이민의 관심이 높아져 학부모들의 문의가 증가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정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부동산 투자와 5년 중 35일 거주로 EU 시민권자가 될 수 있어 인기가 높았던 유럽의 포르투갈 골든비자가 종료를 앞둔 상황에 최소 투자금으로 유럽진출이 가능한 몰타와 그리스가 새롭게 조명을 받고 있다며 유럽과 해외시민권의 최신 정보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세미나는 무료이며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