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이선아 기자] 해외투자이민 전문 기업 ㈜셀레나이민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미국 가족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에 미국 가족초청을 신청하는 선착순 3팀에 한하여 변호사비 특별 한정 할인을 제공한다. 미국의 가족초청을 고려하고 있다면 셀레나이민의 자문을 받아 보는 것도 좋겠다.
대한민국 국민이 이민가기 희망하는 나라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 굳이 공통점을 찾자면 신대륙에 위치한 선진국들이다. 각 나라마다 이민 정책이 자국의 형편과 국민 정서 등을 반영하기 때문에 수시로 바뀔 수 있고 이민을 희망하는 사람은 그 결정에 따라서 준비하거나 포기해야 한다.
이민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대개는 가족초청이민, 취업이민, 투자이민의 중의 한 카테고리에 속한다. 가족초청과 취업은 희망 이민국가와 가족 혹은 고용주라는 스폰서가 있어야 가능한데 투자이민은 말 그대로 투자를 통한 이민이다.

셀레나이민은 오는 5월 13일(토, 신한 아트홀)과 5월 27일(토, 본사) 오전 11시에 '나만 모르는 고액 자산가들의 투자처' 라는 제목으로 투자이민 세미나를 진행한다.
미국투자이민 EB-5 자금출처 노하우, EB-5 인기프로젝트 심층분석, 미국 부동산 투자 노하우 등 십 수년 경력을 가진 컨설턴트의 경험담을 듣는다. 또한, 미국 유학생 자녀 신분 해결을 위한 방법에 관한 옵션을 짚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유럽투자이민 중, 마지막으로 25만 유로로 접수 가능한 그리스 골든비자를 소개한다. 그리스 골든비자는 8월부터 50만 유로로 인상이 확정되었다. 그 외에도 사업가에게 유리한 세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몰타 키프로스 이민과, 자산가들의 이민국가로 알려진 싱가포르 이민도 소개한다.
셀레나이민은 부산 지역 이민 희망자들을 위해서 부산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한다. 5월 17일(수) 부산 신한PWM 센터(롯데호텔)에서 오후 1시부터 '전 세계 해외투자이민 2023' 이라는 주제로 전 세계의 해외 투자이민과 유학 및 세금 제도에 관한 심층 있는 발표와 개별 상담의 기회를 제공한다.

(주)셀레나이민은 25년 경력의 최여경 대표가 이끄는 투자이민 전문업체로, 지난 5년간 연속 글로벌 최고 25 인의 경영인에 선정된 바 있다. 셀레나이민에서는 풍부한 경력을 보유한 미국 변호사와 이민 컨설턴트들에게 심도 있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5월 세미나 참석 고객에 한하여 셀레나 대표의 신간도서 '해외이민 트렌드'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또한 미국투자이민 신청 고객에 대한 변호사비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