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투데이 김현일기자] '복면가왕' 9연승을 달성한 K-밴드 슈퍼 루키 터치드(TOUCHED)의 보컬리스트 윤민이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로 드라마 OST에 처음 참여한다.
tvN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극본 최민호/ 연출 권영일, 주상규/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필콘스튜디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의 본격 오피스 클린 활극이다. 예측불허 전개와 짜릿한 반전의 묘미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새로운 갈등이 펼쳐지면서 사건의 전말을 어떻게 풀어낼지에 대한 기대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윤민이 참여한 OST로 더욱 높은 몰입도를 이끌 예정이다. 해당 음원을 통해 데뷔 후 첫 OST에 참여하는 윤민이 선보일 섬세하고 파워풀한 보컬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윤민은 록밴드 터치드의 보컬리스트로, 최근 MBC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9연승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주목 받았다.
한편, 윤민이 가창한 드라마 '감사합니다'의 두 번째 OST 'Take Me Down'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