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 휴게소 화장실 에피소드 공개

류철현

| 2015-12-24 09:04:48

금잔디 body{font-family: Tahoma,Verdana,Arial;font-size: 11px;color: #555555;margin: 0px}td{font-size :11px; font-family: Tahoma,Verdana,Arial;}p{margin-top:1px;margin-bottom:1px;}

[시사투데이 류철현기자] ‘행사의 여왕’ 금잔디가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 휴게소 화장실과 얽힌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7회에서는 트로트로 유명한 가수 금잔디가 ‘방구석 다이어트’ 게스트로 출연한다. 금잔디는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 행사에 빠짐없이 초청되며 ‘행사의 여왕’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는 인기스타. 이날 방송을 통해 전국의 행사를 돌 수 있는 체력 비법은 물론 자신만의 ‘S라인 얼쑤 운동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금잔디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겪은 자신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금잔디는 전국의 행사를 돌기 위해 고속도로를 애용, ‘하이웨이 퀸(highway queen)’이라 불리기도 하고 있는 것.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다”라는 왕빛나의 질문에 금잔디는 “이상하게 휴게소에 가면 팬분들이 많이 알아보신다”라고 답하기도 했다.

또한 금잔디는 “팬분들을 화장실에서 마주칠 때가 가장 곤란한 상황이다”라며 “얼굴을 알아본 팬들이 ‘화장실에 금잔디 있대~’라고 소리치시기도 하는데, 그럴 땐 물을 내려야 하는지도 고민이 된다”라고 ‘하이웨이 퀸’다운 고충을 털어놨다.

예정화는 행사 무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곡에 대해 물었고, 금잔디는 “요즘 유행하는 곡인 백세인생이 반응이 좋다”라며 짧게 시범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또한 트로트를 흥겹게 부를 수 있는 ‘원 포인트 레슨’은 물론, 가수 이은미의 ‘애인있어요’도 ‘뽕삘’을 주입해서 불러내 MC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제작진 측은 “금잔디는 ‘행사의 여왕’, ‘하이웨이 퀸’ 등의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다”라며 “다년간의 행사를 통해 쌓아온 트로트 창법과 자신의 몸매, 체력 관리 비결을 공개하게 된다. 날씬한 도시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 SBS플러스]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