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MV 주연 윤예주-형원-최원명과 훈훈 인증샷 공개
류철현
| 2016-01-07 08:56:37
[시사투데이 류철현기자] 감성보컬 케이윌이 다비치(강민경, 이해리)와 호흡을 맞춘 신곡 '니가 하면 로맨스' 뮤직비디오 주인공들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니가 하면 로맨스' 뮤직비디오 촬영장 사진 속 케이윌은 뮤직비디오 남, 녀 주인공으로 분한 윤예주, 형원, 최원명과 훈훈하고도 화기애애한 포즈를 취하며 시선을 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돌급 비쥬얼인데요", "역시 비쥬얼 가수 케이윌", "뮤직비디오 너무 이뻐요", "'니가 하면 로맨스' 노래 진짜 대박!"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5일 자정 공개된 다비치 피처링 케이윌 신곡 뮤직비디오 '니가 하면 로맨스'는 tvN '치즈인더트랩' 출연을 확정한 신예 여배우 윤예주와 최근 MBC '위대한 조강지처'에 출연했던 배우 최원명, 몬스타엑스 비주얼남 형원이 멜로 영화와 같은 연인의 삼각구도를 그려냈다.
여주인공의 방에서 펼쳐지는 달콤한 상상들이 기분좋은 설렘을 주고, 길거리를 활보하는 데이트는 달달한 미소를 번지게 한다. 카푸치노와 스무디를 놓고 행복한 고민에 빠진 여성의 감정을 몰입시키게 하거나, 꿈같은 현실 안에서 상상을 번갈아하는 등 로맨틱한 요소가 곳곳에 배치돼 영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제공 STARSHIP ENT]
[ⓒ 시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